주요메뉴

연회비 납부 및 회원혜택 안내

  1. 한국조직공학재생의학회 여러분들의 건승과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 본 학회는 회원 여러분의 회비에 의해 운영되고 있으며, 회비 납부 회원은 학회지 수령, 온라인 논문 다운로드, 뉴스레터 수신, 회원정보 열람 등의 많은 혜택이 제공됩니다.
  3. 연회비 납부

    • 연회비 납부 방법: 학회 홈페이지 (http://www.kterms.or.kr/)
    • 연회비: 일반 : 50,000 원, 학생 : 30,000원

    정기 학술대회를 등록하시면 연회비가 자동 납부됩니다.

  4. 연회비 납부회원은 당해년도 6월1일부터 다음해 5월31일까지 학술지 논문의 온라인 다운로드 및 회원에게 제공되는 정보의 열람이 가능하며 정기 학술대회와 교육심포지움, 워크샵 등 학회의 행사에 등록할 때 회원가를 적용받게 됩니다.
  5. 종전과 같이 학술대회 등록시 연회비를 동시에 납부하시기를 원하시는 회원들께서는 지금까지와 변동없이 학술대회에 등록하시면서 동시에 납부하시면 되며 처음으로 학술대회에 참가하시는 분이 회원가입을 원하시는 경우 학술대회 등록과 동시에 연회비를 납부하시면 회원 등록비를 적용받게 됩니다.
  6. 5월말까지 연회비를 납부하지 못하시는 경우, 6월1일부터 논문 다운로드가 중지되며 학술행사 등록시 비회원가를 적용받게 됩니다. 이후 연회비를 납부하시고 학회사무실로 연락주시면, 접수 시점부터 다음해 5월31일까지 논문다운로드가 가능하고, 다른 모든 회원으로서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7. 회원여러분께서는 2012년부터 달라지는 연회비 납부방법을 홈페이지에서 다시 한번 확인하시고, 학회 발전을 위하여 많이 도와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회원참여 안내

조직공학은 그 특성상, 의학, 생물학, 공학, 생명과학, 약학 등 서로 다른 학제간의 공동연구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연구자간의 정보교류를 위하여 조직공학 분야의 연구를 수행하고 계신 분들이나 참여하시기를 희망하시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가입을 원하시는 분은 학회 홈페이지: http://kterms.or.kr/를 통해 회원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